이것저것/눈여겨봅시다

[스크랩] [Loose Change 동영상] 911테러의 진실

액션기타 2011. 3. 8. 16:02

911테러가 발생한지 벌써 10년이 흘렀지만, 아직 Loose Change 못 보신 분이 많이 계시네요.

본론에 앞서 간과해선 안될 "사실 이면의 진실을 보는 눈과 귀"에 대해 몇자 읊어 봅니다.

 

무슨 사건이든 그 사건에 대한 실상과 내막을 바라보는데는 개인적인 견해차가 있습니다.

이런 편견과 양면성을 없애기 위해서 언론매체는 객관적인 사실을 가지고 중립의 입장에서 보도 해야 합니다.

 

사실만 보도 한다고 뉴스의 책임과 임무를 다 했다고 볼 수 있을까요?

 

뉴스를 보면 가끔 접하게 되죠. 아버지를 살해한 고등학생이 존속살해범인 폐륜아로 지탄 받다가, 인터넷에 올린 여동생의 글로 반전되는 상황을요. 성폭행하고 구타하는 알콜중독아버지로 부터 자신과 엄마를 구해낸 오빠를 이해해 달라는 글을 보고 네티즌은 격려의 댓글을 쏟아냅니다. 혹자는 한쪽면만 보고한 기자의 편협한 보도에 질타를 가하기도 하죠.

 

언론은 신속,정확성을 지키면서도 주관적인 해석을 하도록 우매한 국민을 한쪽으로 몰고 갈 수 있습니다. 언론매체의 힘이 대단하다는 것과 우리국민의 9시뉴스 신뢰도 또한 엄청나게 높다는 걸 다시한번 느낄 수 있는 사건이 있습니다.

바로 천안함 사태죠.

특히 아버지지세대의 천안함 사태를 보는 시각은 9시 뉴스기사 그대로 각인됩니다. 모든 걸 기정사실화 시켜버립니다.

제가 몇 번을 말씀드려도 도통 대화가 안 되더군요.

 

며칠 전 천안함사태 북한어뢰설로 발표한 합조단의 한 일원이 어뢰는 절때 아니었는데라고 양심선언을 했던데,

머...조그마하게 기사 조금 나더니 연평도 포격사건으로 쏘~옥 들어가 버렸네요.

지금도 어르신들은 천암함은 북한이 어뢰로 격추한 걸로 알고 계시지만, 어뢰로 인한 침몰은 아니다는 것은 이제 초딩도 감지하고 있습니다. 모르죠 훗날 타임머신 만들어서 그날의 상황을 재현해 보니...

 

보수정비가 덜된 낡아빠진 구축함이 미국잠수함과 충돌해서 삐끄덕 거리다 백령도 해안의 암초에 부딪혀

물이 세는 도중에 북한의 인간어뢰에 맞아서 두동강이 나더디 가라앉았을 수도 있죠.  ㅋㅋ (+ ㅡ_-)a

 

국민들을 쥐락펴락 할 수 있는 최대무기는 바로 언론이다는 점에 반론에 여지가 없습니다.
신뢰도 조사에서 선진국민일수록 TV 뉴스를 믿지 않는다는 기사를 본 기억이 나는데요. 천암함 사태는 MB정권이 아직까지 전통시절의 수법을 써먹어도 통한다는 망상을 또 한번 심어주었네요.

 

연일 방송되는 북한의 연평도 포격 속보로 국민들의 분노가 머리 꼭지까지 도달 했는데요... 해외의 반응은 다양합니다.

한미호국훈련당시 포탄이 북한영해에 먼저 투하되어서, 북한이 대응사격을 한 것일 수도 있다는 견해도 있습니다.

우리의 국군장병 동생들이, 우리의 이웃들이 죽었습니다. 저 또한 안타까운 마음과 치밀어 오르는 화는 어쩔 수 없습니다.

단지 우리의 국민정서와 맞지 않는다고, 눈과 귀를 닫아서는 안되겠다는 말입니다.

여기에 대해서는 신중히 더 지켜 보도록 하죠.

 

논점의 핵심은 우리가 보는것, 뉴스에서 들리는 것들이 일어난 사실 이지만, 진실이 아닐 수 있다는 점입니다.

광주사태, 실미도 사건, 평화의 댐 사건등은 그 당시 국민의 눈과 귀를 막았고 지금 여러분이 알고 계신 것 처럼 사실대로 다 밝혀졌습니다.

수많은 음모론 많이 있습니다. 케네디가 아직 살아있다느니, 히틀러가 냉동인간으로 복제되고 있다는니...최초 달착륙사진은 조작 되었다 등등...

이런 말도 안되는 음모론에 대해서는 언급 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911테러는 너무나도 명백한 자료들이 많이 공개 되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내용과는 전혀 다른 관점에서요.

미국내에서도 911 테러 진상규명 위원회가 지금도 조사 하고 있지만, 아직 CIA에서는 아무런 반박도 하지 않고 시간속에 점점 묻혀갑니다.

 

아직 Loose Change 동영상을 보지 않으신 회원님들은 911테러의 배후는 누구라고 생각하십니까?

 

- 부시의 베프 오사마 빈 라덴 아저씨가 이끄는 탈레반 세력이 저지른 일일까요?
- 네사라(Nesara) 단체의 소행일까요, 아니면 네사라의 견제를 위한 프리메이슨의 소행일까요?

- 유대인들의 탈레반세력 초토화를 위해 미국을 전쟁광으로 만들기 위한 수단이었을까요?

- 부시정권과 유대인의 합작품이였을까요?

 

길지만 (1시간20분) 영화 한편 보신다고 생각하시고, 놓치지 말고 보세요.

보시고 나면 왜 이 동영상을 직접 안보신 분과 얘기가 안되는지 이해 가 될겁니다.

그리고 답을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Loose Change 2nd Edition, Korean Caption

http://video.google.com/videoplay?docid=-2301934902458285549#

출처 : 상암탁구클럽
글쓴이 : 세모래 원글보기
메모 :